커피 뉴스

2015 서울커피엑스포에서 만난 스페셜티 커피로스터들

2015-04-10  


IMG_3842.JPG



2015 서울커피엑스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로스터들




어제(9일)부터 코엑스 A홀에서 열리고 있는 2015 서울커피엑스포의 변화 가운데 하나는 '콜라보레이션 부스'이다. 다양한 커피로스터들과 장비 업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시에서 경험으로 진화된 느낌이다. 실제 그라인딩, 추출을 통한 관능적인 경험으로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부스를 소개한다.




 1. 어라운지 윌파 브루잉 바 - ASTAR 커피


IMG_3935.JPG




어라운지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스타 커피 : 윌파로 추출한 에이스타의 싱글 오리진 브루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유정현 바리스타의 시연이 진행된다.





 2. 키스반더웨스턴 - RBH 커피 SS 시즈널 블렌드, LAZY LION


IMG_3948.JPG




키스반더웨스턴과 로켓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부산 RBH 커피 : 스피드스터와 로켓으로 추출한 RBH 커피의 새로운 SS 블렌드 LAZY LION을 만나볼 수 있다. 플로럴한 아로마와 과일의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블렌드.





 3. Apronn - RBH 커피 싱글 오리진


IMG_3950.JPG




Apronn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부산 RBH 커피 : 에이프런 Falls 드립 스탠드에 거치된 Hario V60 드립퍼를 이용해서 부산의 스페셜티 커피로스터 RBH 커피의 싱글 오리진 브루잉을 즐길 수 있다.





 4. 브리타 - 커피 맛을 조금 아는 남자, 카페노리터


IMG_3951.JPG




브리타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커피맛을 조금아는 남자와 카페 노리터 : 란실리오 셀시우스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한 인도네시아 가요마운틴 싱글 오리진 커피를 에스프레소로 즐길 수 있는 부스.





 5. 기센코리아 - 커피 인더스트리


IMG_3949.JPG




기센코리아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커피인더스트리 : 모카마스터를 통해 추출된 브루잉 커피를 기센 코리아 부스에서 즐길 수 있다.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