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코로나19로 인한 MICE 및 SCA 행사 연기 관련 안내

2020-03-12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MICE 및 SCA 행사 연기 관련 안내




WHO(세계 보건 기구)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를 팬데믹(세계적인 유행병)임을 선언하였습니다.

지난 몇 주간, SCA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이 향후 행사에 미칠 수 있는 영향과 참가자들의 보건 안전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으며, 행사 준비를 위해 투자한 모든 구성원을 위한 최선의 대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2020 WBC와 WBrC 대회를 개최하는 호주 멜버른 MICE 전시 주최측의 결정으로 6월로 예정되었던 전시 일정이 2020년 11월 3일(화)부터 6일(금)으로 연기되었습니다. 

SCA에서는 현재 미국과 폴란드의 전시 파트너와 오는 4월과 6월로 예정된 리코 심포지엄과 SCA 엑스포 그리고 월드오브커피 전시의 연기에 관해 논의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가 발병한 이후, SCA는 주요 행사의 관계사와 협력사, 협찬사 및 서포터들과 매일 미팅을 통해 뉴스와 공식 경보에 대한 안내와 업계의 질문과 걱정에 대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현 상황에 대한 이해와 격려의 메시지, 그리고 모든 피드백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를 통해, SCA는 전 세계 커피 커뮤니티가 각기 다양한 의견과 어려움을 갖고 있음을 이해하며, 관련한 소식들을 최대한 신속히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리코 심포지엄과 SCA 엑스포를 주최하는 오레곤 컨벤션 센터와 포틀랜드 관광 부서를 통해 오레곤 주의 비상 사태가 선포되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대형 집회나 행사 연기에 대한 권고가 없는 상황임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금일 WHO의 코로나19에 대한 팬데믹(세계적인 유행병) 선포로 인한 관련 입장의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추가 업데이트 관련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에이덴에서 2018년 씨애틀 SCA 엑스포 최대의 화제작 FC-1 듀발 에스프레소 머신 공급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RoasteryCafeIctus

2020-03-16 10:40  #1197850

빨리 이번 사태가 진정 국면으로 전환이 되어서 모든 일정들이 잘 개최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