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테이블웨어 전문회사 (주)따벨라, 리버스 리유즈 보틀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5-05-25  


Tabella 16500.jpg




l 테이블웨어 전문기업  ()따벨라, 리버스 리유즈 보틀 디자인 공모전 개최




테이블웨어 전문회사 () 따벨라가 보틀 100만개 판매기념 전국 대상으로 ‘1회 리버스 리유즈 보틀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I love earth & I love the bottle"이며리버스 리유즈 보틀에 인쇄 될 도안을 디자인하면 된다입상작은 전국에서 판매되는 리버스 리유즈 보틀의 신규 디자인 품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리버스 리유즈 보틀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 자격으로 응모 가능하고 출품기간은 6월 1일부터 630일까지로, 최종 수상작은 710 ()따벨라 리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접수된 디자인 중 최고작품 모타이나이상 1(/개인)과 리버스상2(/개인), 리유즈보틀상5(/개인)에는 각각 금, 은, 동상을 시상하고, 수상자들에게 수여 될 상금과 부상은 총 3,000,000원이다.

참가희망자는 이메일(tabella_jw@hanmail.net)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주제 및 심사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따벨라 홈페이지(www.tabell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따벨라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리버스 리유즈 보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 지구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자는 일환으로 기획하였으며 참여하는 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리버스 리유즈 보틀이 재조명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리버스 리유즈 보틀을 사랑하는 많은분들이 멋진 열정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ut_popup.jpg


cut_popup1.jpg  cut_popup2.jpg




Rivers.jpg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