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기센코리아, 아카이아 커피 스케일 블랙 에디션 출시

2015-05-28  



acaia black EDT(4).png



기센코리아, 아카이아 커피 스케일 블랙 에디션 출시




㈜기센코리아(www.giesenkorea.co.kr)가 커피 전용 스마트 전자저울 아카이아의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아카이아 저울은 뛰어난 민감성과 정확도를 지닌 커피 전용 저울로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동해 자신만의 브루잉 프로파일을 만들고 저장해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는 기능을 통해 브루잉의 기준을 확립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acaia black EDT(1).jpg




이번에 출시된 아카이아 블랙 에디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세련된 외관을 깔끔하게 블랙으로 마무리했다. 제품에 포함되는 열 보호패드는 블랙과 어울리는 그레이 색상을 채택했다.





IMG_2565_.jpg




아카이아 블랙 에디션은 기센코리아의 공식 쇼핑몰 로스트기어(www.roastgear.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98,000원이다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기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giesen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센코리아는 세계적인 커피로스터 제조 업체인 네덜란드의 기센 커피 로스터즈(GIESEN COFFEE ROASTERS)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로, 국내 커피 시장에 커피 로스팅과 브루잉에 관련된 해외의 전문적인 장비와 컨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각종 계측 장비와 브루잉 장비, 커피 생두 등의 유통과 커피 관련 출판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카이아 커피스케일 사용동영상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