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블랙이글 그래비메트릭(GRAVIMETRIC)버전’ 국내 도입 사례 이어져

2015-06-18  



※ 본 게시물은 업체 보도자료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글 내용에 대한 오류사항이나 기타 문의 및 전달 사항은 상단의 기고자 정보를 참고해 주시거나 블랙워터이슈(bwmgr@bwissue.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블랙워터이슈는 다양한 분야의 기고 컨텐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name01.jpg



블랙이글 그래비메트릭(GRAVIMETRIC)버전국내 도입 사례 이어져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va388-volumetrica-lato.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600pixel, 세로 740pixel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통인동 커피공방이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블랙이글 VA388 그래비 메트릭 버전을 론칭해 서비스에 나선다.

 

블랙이글 그래비 메트릭(GRAVIMETRIC버전은 WBC, WCCK 공식머신으로 널리 알려진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블랙이글의 새로운 옵션으로, 올해 4월 시애틀에서 월드와이드 론칭된 이후 현재까지 국내에 2대 만이 도입되었다


6월 스페셜티커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래비메트릭 버전의 블랙이글을 도입한 통인동커피공방은 국내 최초 현장 가동을 통해, 신개념의 에스프레소머신을 일반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이글 그래비메트릭 버전은 현존하는 최고의 온도제어 시스템으로 손꼽히는 아우렐리아II T3를 기반으로, 유려한 디자인과 기술로 유명한 명품 커피 머신 브랜드 빅토리아 아르두이노가 개발한 기존의 에스프레소 머신과 다른 중량 측정기술(GRAVITECH)이 적용된 첫 상용화 모델이다.



bb.jpg



지금까지의 에스프레소 머신이 투입되는 물의 양(Volume)을 이용해 추출의 종료 시점을 결정해 왔다면 그래비메트릭 버전은 내장된 저울을 이용, 추출된 에스프레소의 중량이 세팅값에 도달 했을 때 자동적으로 추출이 종료되는 전혀 새로운 개념의 메커니즘인 GRAVITECH 가 탑재되어 있다.


이미 3개의 매장을 통해 5대의 누오바 시모넬리 아우렐리아II T3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는 통인동커피공방의 박철우 대표는 이번 도입을 통해, 기존 T3의 안정성이 검증된 보일러와 온도 제어 시스템에 덧붙여, 그래비메트릭 버전만의 완벽한 brew ratio 측정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정된 품질의 에스프레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광명상사 02)467-7722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