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보상 판매 프로모션 ‘본 어게인!(Born again!)’ 실시

2020-07-21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보상 판매 프로모션 ‘본 어게인!(Born again!)’ 실시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이하 ‘스트롱홀드’)는 8월 1일부터 한 달간 한시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 혹은 보상 판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본 어게인(Born again)!’을 진행한다.

‘본 어게인(Born again)!’ 프로모션은 스트롱홀드의 S 시리즈(S7, S7 PRO, S9)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제품을 X 시리즈로 업그레이드 혹은 보상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X 시리즈는 엑스렌즈(X-lens) 기술로 가장 정밀한 로스팅 및 자동 재현이 가능하고, 드럼히터(Drum heater) 기술로 폭 넓어진 맛의 스펙트럼, 예열시간 단축을 이루어 낸 스트롱홀드의 플래그쉽 라인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러한 진보된 기술이 접목된 X 시리즈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그레이드는 모델 및 행사 상품에 따라 380만원(VAT별도)부터 시작되며 신기술 적용, 제품 전체 정비 및 소모품 교체를 진행하여 X 시리즈와 동일한 성능으로 제품이 개선된다. 또한 제품의 개선이 이루어지는 기간 동안 대체품 대여도 가능하여 로스팅 공백을 줄일 수 있다. 반면, 보상 판매는 모델 및 행사 상품에 따라 650만원(VAT별도)부터 시작되며 S7 시리즈를 S7 X로 유상 교체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트롱홀드 우종욱 대표이사는 “S/W 뿐 아니라 H/W의 레트로핏을 통해 10년 간 우리를 지지하며 동행해 주신 기 고객 분들과 새로운 기술을 공유하고 싶다.”며, “수익 사업이 아닌 만큼 모델 별 소비자 가격 차이를 기준으로 비용 책정하였고, 중고 제품의 전체 정비 및 소모품 교체, 최신 기술이 탑재되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한 달간 스트롱홀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1600-3263, 내선 2번)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각 모델 별 10대 한정으로 진행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9월부터 스트롱홀드 서비스팀이 순차 방문하여 제품 회수와 작업 및 재설치가 이루어지며, 보상 판매 프로그램 또한 9월부터 제품의 회수와 동시에 새 제품의 설치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보기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로스팅 기초 교육 영상 컨텐츠 ‘로스팅을 부탁해’ 배포

스트롱홀드 로스팅을 부탁해 2화 생두의 이해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RoasteryCafeIctus

2020-07-24 09:12  #1303636

너무 좋은 서비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