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로스트매거진 스페인어판 ‘Roast Revista’ 출간

2015-07-22  



표지.jpg


로스트매거진 스페인어판 ‘Roast Revista’ 출간


2015 7/8월호부터 멕시코와 중앙 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지역에 집중 배포



 

로스트 매거진의 번역본 컬렉션에 스페인어가 추가되었다. 미국 포틀랜드에 위치한 로스트 매거진은 스페인어판 로스트 매거진 ‘Roast Revista’ 2015 7/8월호부터 발간된다고 밝혔다. 로스트 레비스타는 로스트 코리아, 로스트 차이나와 같이 스페셜티 커피산업과 기술적인 측면에 초첨을 맞춰 격월로 발간된다.



492969549_0ff1efd95c.jpg

로스트 매거진의 출판인 코니 블룸하트(Connie Blumhardt)



로스트 매거진의 출판인 코니 블룸하트(Connie Blumhardt)우리의 독자가 다양한 언어를 가진 나라로 확대되는 것에 또 한번 짜릿함을 느끼고 있다커피 산업에 있어서 라틴아메리카는 커피산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지역이다. 라틴아메리카의 커피 재배자들이 처음으로 로스트 매거진을 구독하게 된다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덧붙였다.


로스트 매거진 관계자는 로스트 코리아, 로스트 차이나와 같이 로스트 레비스타는 로스트 매거진의 영문판 원문을 세계의 독자들에게 전달하기에 충분하다  앞으로 멕시코와 중앙 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지역에 배포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전했다.


로스트 레비스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광고, 구독 등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evistaroa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 매거진은 지난 2004년 창간 이래 스페셜티 커피 산업과 함께 성장해 온 커피 전문지로, 커피의 기술적인 측면에 집중된 고품질의 기사와 논설, 커피인들에게 중요한 예술과 과학, 비즈니스 영역의 이슈를 다루고 있다


로스트매거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oastmagazine.com, www.roastmagaz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