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디자인 커피, 정수 필터 압력 계측 전용 "정수압력게이지" 출시

2015-08-12  




PressureGauge (8).jpg



디자인 커피, 정수 필터 압력 계측 전용 "정수압력게이지" 출시


 

커피 한잔 만들기 위한 물의 중요성은 더 이상 부연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관심이 커져 가고 있다. 이러한 물의 퀄리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름 아닌 정수 필터. 하지만 대부분 매장에서 정수기 필터 교체를 언제 하는지 모르고 사용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정수기 필터는 커피 맛에도 영향을 주지만 카페에서 사용하는 물이 유입되는 장비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정수 필터의 컨디션은 곧 커피와 장비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사실. 비다스테크의 "정수압력게이지"는 급수 라인의 압력은 물론 정수 필터의 컨디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다수 싱글 필터 정수기들은 게이지가 없이 판매되며, 정수기의 수압이나 압력편차 등을 인지하지 못한 채 사용하는 게 일반적이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디자인커피에서는 일반정수기 또는 싱글정수기에 사용할 수 있는 압력게이지를 모듈화 하였고상황에 맞게 커스텀하여 어떠한 정수기에도 장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디자인 커피 게이지 장착 정수기는 입수단 압력과 출수단 압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수압과 필터의 여과 후 압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압력 게이지를 통해 수압과 여과 후 압력의 차이를 확인하여 필터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게이지의 대표적 장점. ​또한 원수의 압력이 일정하며 정확하게 유입이 되는지 확인하고 혹시 모를 단수 시에도 장비를 보호하며 장비의 피해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다. 



구매문의 디자인커피(www.designcoffee.com) / 070-4133-5442


 

※ 참고사항

- 사용량이 많은 필터는 이물질 및 필터링 능력이 떨어져서 압력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음(필터 종류에 따라 압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필터도 있습니다.) 
- 디자인커피의 압력게이지는 설치가 간편하고 다양한 장비에 추가 설치가 가능함.
- 압력게이지와 함께 들어있는 게이지 압력 지시침 조절카드로 빨간색 지시침을 조절하여 현재 압력으로 맞추고 사용 할 수 있음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Jin

2015-08-12 07:41  #134478

정수기 입출수 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머신의 입수까지 압력 편차를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좋아 보이네요.ㅎㅎ 특히 소규모 매장에서 사용하는 정수기 중 압력 게이지가 없는 경우라면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