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어반팟, 커피부티크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진출

2015-08-19  


IMG_0437.jpg

 

 

 

어반팟, 커피부티크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진출

 

 

 

원두 서비스크립션 서비스로 국내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들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해온 어반팟이 분당 AK 프라자에 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진출했다. 지난 19일(수)에 가오픈한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자리잡은 어반팟은 국내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들의 홀빈뿐 아니라 시애틀에서 이탈리안 로스팅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움브리아 커피까지 점점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IMG_0403.jpg

 

 

 
판교점 진출과 동시에 진행된 패키지 리뉴얼로 보다 쉽고 직관적인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커피를 소개하기 위한 어반팟의 노력이 엿보인다. 기존의 스페셜티 커피 패키지에 소개된 나라, 지역, 농장명보다 커피의 뉘앙스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네이밍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IMG_0408.jpg

 

 
더욱이 어반팟 매장에서 국내의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엘로치오와 엘로치오에서 수입하고 있는 유레카 그라인더를 직접 체험해보고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추출해볼 수 있는 기회도 있어 소비자들이 홈카페 구현을 보다 구체적으로 그려볼 수 있도록 공간이 꾸며졌다.
 
 
 
IMG_0412.jpg

IMG_0410.jpg

 

 
 
원두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시작하여 현재 커피 전문 유통 채널로 진화하고 있는 어반팟의 행보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으로 이어져 스페셜티 커피 문화의 저변 확대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