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기센코리아, 오는 11월 4~7일 2020 서울카페쇼 참가

2020-10-27  




기센코리아, 오는 11월 4~7일 2020 서울카페쇼 참가

기센 커피 로스터의 대용량 모델 W140 전시

아카이아 저울 등 다양한 현장 할인 이뤄질 예정


㈜기센코리아(www.giesenkorea.co.kr)가 오는 11월 4~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이번 쇼에는 국내 최초로 설치될 기센 커피 로스터(Giesen Coffee Roaster)의 대용량 모델 W140이 전시될 예정이며, 카페쇼를 기다려왔던 많은 고객들에게 전시 부스의 방문 상담과 함께 박람회 현장에서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 전시 품목은 기센 커피 로스터(Giesen Coffee Roaster), 시네소 MVP Hydra와 S 시리즈, 전자동 폼밀크 디스펜서 우버밀크(Ubermilk), 마코 비버리지 시스템(marco Beverage System)의 온수기, 아카이아(acaia)의 저울 제품군, 테크니봄(Technivorm)의 모카마스터(Moccamaster), 로스트매거진(Roast Magazine)의 도서 등이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현장 할인 판매 행사와 행사 기간 계약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이 준비될 기센코리아 전시 부스는 코엑스 전시홀 3층 C홀 44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센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 해 여러 커피 관련 전시회들이 취소되면서 전시들을 기다려왔던 고객들의 문의와 행사 요청이 많아 카페쇼 참가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전시 현장에서의 각종 지원과 혜택들을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을 위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서로의 안전을 위해 시음과 같은 모객 행사는 진행하지 않지만, 전시 부스를 방문해 기기 체험과 상담을 원했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2019 서울카페쇼】 서울카페쇼에서 주목해야 할 부스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