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디드릭코리아, 최저 1.32%의 초저금리 리스 프로그램 등 프로모션 진행

2020-11-04  





디드릭코리아, 최저 1.32%의 초저금리 리스 프로그램 등 프로모션 진행

11월 이후 구매자 대상 서비스 제품 제공, 금리지원 등



디드릭코리아[주식회사 전광수커피]는 보도자료를 통해 11월 디드릭 로스팅머신 구매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델에 따라 최대 321만원의 할인을 진행하고(iR-12 모델) 약 300만원 상당의 로스팅 관련 장비를 서비스 제품으로 제공한다. 

리스프로그램은 최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금융 상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드릭 로스팅머신 구매자들에게 계약금 비중에 따라 최저 1.32%의 초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계약금 50%, 36개월) 소비자의 현금 유동성에 따라 계약금 10% 또는 60개월의 리스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로스팅 머신 구입에 필수요소인 서비스 제품을 두가지 타입으로 선택 제공한다.


- A타입(노트북&마운트, 워런티 연장, 이동식 에어컨, 로스팅테이블)

- B타입(정비키트, 프로파일링 북, 방진판, 브루트 컨테이너 3ea, CAS 생두계량저울, 커핑 세트) 




디드릭코리아 영업부의 김민국 팀장은 'COVID-19 상황과 관련해 하반기 커피 전시회에 참가하기 보다 소비자들의 구매편의를 높이기 위한 방안을 강구했다'며 전시기간 중 디드릭 로스팅머신 구매를 고려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드릭코리아는 미국 본사와의 협의를 통해 모든 디드릭 유저들의 편의성을 제고 하기위해 2020년 11월부터 옵션사항이었던 데이터 로깅 시스템(DATA Logging System;로스팅 프로파일 레코더)을 모든 모델에 기본사양으로 탑재하여 출고한다.


 디드릭 문의

031-790-0584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