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맷 퍼거, 바리스타와 커피 동호인을 위한 커뮤니티 포럼 "커피 허슬(Coffee Hustle) 오픈"

2015-09-20  


ch.png




맷 퍼거, 바리스타와 커피 동호인을 위한 커뮤니티 포럼 "커피 허슬(CoffeeHustle.com) 오픈"



바리스타 허슬로 커피에 대한 다양한 이론들을 알기쉽게 펼쳐왔던 맷퍼거(Matt Perger)의 온라인 행보는 어디까지일까요? 1인 미디어의 성격이 강한 바리스타 허슬(http://baristahustle.com/) 에 이어 다양한 커피인들이 자유롭게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커피 포럼 "커피 허슬(https://coffeehustle.com/"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커피 허슬은 전 스프럿지의 편집장이자 현재 바리스타 허슬을 공동 운영중인 Alex Bernson과 더불어 서구권의 커피씬과 다양한 문화, 커피 이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포럼형식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사실 이러한 커피 커뮤니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기존 다양한 홈바리스타와 프로바리스타들이 활발히 의견을 교류하고 있는 홈바리스타포럼(http://home-barista.com)은 물론 팀윈들보 제임스 호프만 등 지금은 모두 유명해진 세계적 바리스타들이 의견을 나누었던 커피드(http://coffeed.com) 같은 커피 포럼들의 순기능을 커피 허슬도 이어갈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넷상의 정보 교류의 장. 커피 정보 역시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SNS 와 웹페이지 등을 통해 빠르게 발달하고 확산되는 커피 정보들에 항상 깨어있는 지성으로 준비해야 할 시대인가 봅니다.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