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산레모, 호스트 쇼에서 선보일 새로운 머신의 티져 영상 공개

2015-10-14  




산레모, 호스트 쇼에서 선보일 새로운 머신의 티져 영상 공개


유럽 머신 브랜드 산레모(Sanremo)가 이번 이탈리아 호스트쇼(Host2015)에서 선보일 새로운 에스프레소 머신의 티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산레모측은 이전 선보였던 "오페라" 머신과는 사뭇 다른 디자인을 갖추며, 기능상으로는 보다 심플하지만, 안정성을 갖춘 머신을 선보이겠다는 언급을 통해 신형 머신 출시에 대한 계획을 노출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 티져 영상은 "카페 레이서"라는 이름으로 머신의 컨셉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져를 통해 본 신형 머신은(컨셉 머신일 가능성도 엿보이긴 하지만) 이전 오페라 라인업과 비슷하게 Low Profile 의 낮은 머신 높이를 갖추며, 노출형 그룹헤드를 채택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재미있게 전체적인 머신 프레임은 파이프 라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도 같은데, 전체적인 느낌은 경주용 바이크를 연상시키는 측면이 있습니다. 


asdasd.png ff.png

마치 바이크의 서스펜션을 연상시키는 붉은 부분은 위치상 드립트레이 높이 조절에 해당하는 부분은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fff.png gggga.png

위 사진을 통해 대체적인 실루엣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디테일은 확인하기 힘들지만, 영상속에서는 사이트 패널과 함께 커스텀 가능한 백 패널의 존재도 확인이 됩니다. 카페 개성에 맞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하나둘 보다 자세한 내용들이 선보일 예정일텐데, 산레모의 이번 신형 머신이 전세계의 커피 시장에서 어떠한 평가를 얻을지 궁금해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COFFEE GEEK with BWISSUE
커피 컬럼 아카이브
- http://sprogeeks.com
- https://patreon.com/sprogeeks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