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단신] 달라코르테,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달라코르테 "미나(MINA)" 공개

2015-10-23  


afsasfasf.jpg



[단신] 달라코르테,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달라코르테 "미나(MINA)" 공개



에스프레소 브랜드 달라코르테 역시 HOST 쇼에 흥미로운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MINA 라는 이름의 1그룹 에스프레소 머신입니다. 기존 달라코르테는 가정용 베스트셀러 1그룹 머신으로 잘 알려진 달라코르떼 "미니"라는 바이브레이션 펌프 머신  "슈퍼 미니"라는 로터리 펌프 버전의 1그룹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업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f12.jpg

| 가정용 1그룹 에스프레소 머신 달라코르테 미니


이번 HOST 2015 에서 선보인 신제품 MINA 는 수평 그립식 레버를 헤드 상단에 채용하여 레버 조작을 통해 추출 프로세스를 컨트롤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듀얼 압력 게이지를 갖추고 있으며 레버가 장착된 그룹헤드 상단에는 추출 압력을 가늠할 수 있는 추가적인 추출 압력게이지가 설치되어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faq22.jpg

| 에스프레소 머신 달라코르테 "미나(MINA)"



asfasf.png

| 미나의 추출 모습



추출 레버의 조작을 통해 프리인퓨전 및 추출에 관여하는 압력을 조절 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되지만 역시나 자세한 정보는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미니 버전을 계승한 간결한 디자인에 레버를 추가한 "미나"가 기존의 미니처럼 또 다른 레버식 1그룹 에스프레소 머신의 시장을 개척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asd.jpg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