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타벅스 할로윈 한정판 프라푸치노, The Frappula 선봬

2015-10-28  


Halloween_Frappuccino_2015-copy.jpg




스타벅스 할로윈 한정판 프라푸치노, The Frappula 선봬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에 스타벅스가 한정판 프라푸치노인 The Frappula를 선보였다. 어감에서 알 수 있듯이 뱀파이어의 진홍색 핏빛을 연상시키는 이 메뉴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 음료는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화이트 초콜릿 소스와 우유와 얼음과 모카소스, 휘핑 크림, 라즈베리 시럽이 첨가된 음료이다. 이 새로운 한정판 음료가 작년 할로윈 기간 한정 음료로 녹차 베이스에 페퍼민트 시럽과 초콜릿 시럽 그리고 자바칩에 휘핑크림이 올려졌던 The Franken Frappuccino의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음료 시장의 선두업체로 시기마다 적절한 음료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지속적인 R&D는 시장의 귀감이 된다. 소비자가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에 항상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마케팅 전략으로 올해의 기간 특수가 개인 사업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gallery-1445616282-starbucks-frappula-frappuccino-lifestyle.jpg




profile_bw.jpg

2016 WCCK 공식 미디어 | BLACK WATER ISSUE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