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트롱홀드 서포터즈 크래커 2기 모집, 매달 스페셜티 생두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

2021-02-19  




스트롱홀드 서포터즈 크래커 2기 모집, 매달 스페셜티 생두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

커피로스팅에 관심있는 누구나, 매월 흥미로운 미션수행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이하 ‘스트롱홀드’)는 스트롱홀드와 로스팅 관련 흥미 있는 컨텐츠 제공으로 이야기를 나눌 스트롱홀드 서포터즈 ‘크래커’ 2기를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6일(금)까지이며, 10명을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커피와 로스팅에 대해 열정이 넘치고 소셜미디어로 활발하게 소통하길 즐기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3월 2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면서, 월별 새로운 미션을 통해 스트롱홀드의 다양한 소식과 스트롱홀드 유저 방문, 로스팅을 진행하면서 느끼는 점 등의 내용을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크래커 활동비 10만원 지원, 스트롱홀드 굿즈 증정 및 매달 새로운 스페셜티 생두 1kg을 지원을 받게 되며, 3개월 간의 활동실적에 따른 우수 크래커를 선정하여 7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구글 설문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최종 선정 결과는 3월 2일 화요일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하기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ZgSXVbqWeLqpMD7f1TQKtSIwSRQ7yFFY6fZ2wX7oiVthyyA/viewform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