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따뜻한 커피를. HOTSHOT & HOTBOX

2015-11-03  


STARTER_KIT_YELLOW2_1024x1024.jpg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따뜻한 커피를. HOTSHOT & HOTBOX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커피를 따뜻한 캔으로 마실수 있다면? HOTSHOT 과 HOTBOX 는 바로 이러한 목표를 위해 만들어진 음료와 도구입니다. 


다양한 향미의 따뜻한 커피를 침대나, 책상 한켠에서 항상 두고 마실 수 있게 하는 제품이죠. HOTSHOT 은 미국의 대표적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 캠페인을 유치했지만, 안타깝게 목표금액을 달성하진 못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관심을 통해 실제 시판 제품을 선보였고 웹사이트를 통해 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HOTSHOT 은 캔에 담겨진 다양한 커피음료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별 새삼스러울 것은 없지만, 다양한 맛을 한 박스에 담아 박스들이로 판매를 한다는 것이 기본적인 개념이죠. 기본 패키지는 12캔으로 구성이 되며, 스타터 패키지에는 뜨거움을 유지해줄 수 있는 온장고인 HOTBOX 가 포함이 됩니다.



78ebeaab8141bc728b956790867b95a6_original.jpg


HOTSHOT 과 더불어 HOTBOX 도 꽤 재미있는 제품인데, 소형크기에 다양한 뜨거운 캔 음료를 넣어 항상 마시기 적절한 온도로 유지해둘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꽤 예쁜 형태로 인테리어 용으로도 잘 매칭되는 모습입니다.


벌써 겨울이 걱정되는 요즘, HOTSHOT 과 HOTBOX 의 아이디어는 꽤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적어도 HOTBOX 하나는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면 꽤나 인기만점일 듯 보입니다.



banner_2V8_2048x2048.jpg


HOTBOX 가 포함된 스타터킷은 69.99 달러, 그리고 12캔들이 HOTSHOT 은 26.99 달러로 HOTSHOT 의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www.drinkhotshot.com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