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코디아 서포터즈 '코레이더' 1기 모집, 다양한 커피 관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2021-04-05  




코디아 서포터즈 '코레이더' 1기 모집, 다양한 커피 관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코디아 제품 둘러보기 -https://presso.co.kr/


(주)코디아(이하 '코디아')는 코디아의 소식과 제품에 대한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많은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코디아 서포터즈 '코레이더'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2021년 4월 15일 오후 5시까지 이며, 10명을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커피를 사랑하고 코디아와 그 브랜드의 가치를 사랑하는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결과 발표는 2021년 4월 4주차 초, 중순이며, 선발 인원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를 받는다. 코레이더 활동 기간은 2021년 4월부터 9월까지 약 6개월이며, 월별 정기 모임을 통한 소통 및 코디아의 소식 및 제품에 대한 내용을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코레이더에게는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코디아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사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6개월 간의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 코레이더를 선정하여 '가찌아 클래식 프로'를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코레이더 지원은 아래 구글 설문지를 통해 가능하다.



 코디아 서포터즈 신청 링크

https://forms.gle/p1fgSMgkGWVAR84v5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