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파스텔 커피웍스, 팝업 커피 이벤트 바리스타 잼 개최

2021-04-28  


파스텔 커피웍스 소속의 현 국가대표 바리스타 방현영



파스텔 커피웍스, 팝업 커피 이벤트 바리스타 잼 개최



로스팅 전문기업 파스텔 커피웍스에서 커피를 통해 특별한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POP-UP 커피 이벤트인 바리스타 잼을 5월 5일 어린이날 파스텔 커피웍스 본점에서 개최한다. 바리스타 잼은 여러 연주가들의 즉흥 연주로 만들어지는 JAM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다양한 산업의 전문가들과 함께 특별한 감각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피 행사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한다.





첫 번째 바리스타 잼은 파스텔 커피웍스 로스터리가 위치한 합정동 본점에서 시작되며, 작년 파스텔 커피웍스에서 다이렉트 트레이드로 들여온 파나마 게이샤 커피 3가지를 자라밀로 시리즈[자라밀로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조]로 소개하고 있는데 그 중 노리아 이스트 퍼멘티드 내츄럴 게이샤 커피로 만든 3가지 커피를 제공한다.





바리스타 잼에서 제공하는 3가지 게이샤 커피는 싱글 에스프레소, 마끼아토 프레도, 콜드브루 쥬스로 구성되어 있고, 게이샤 원두로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의 복합성과 재료와의 시너지에 집중하였다고 한다. 클래식한 메뉴이지만 새로운 감각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파스텔 커피웍스의 로스터 팀, 바리스타 팀, 디자인 팀이 함께 준비하였다. 에스프레소 추출은 현 국가대표 바리스타로 World Barista Championship을 준비하고 있는 방현영 바리스타가 담당할 예정이며 커피는 야외에 스탠딩 테이블이 마련되어 안전하게 시음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파스텔 커피웍스에서 운영하는 바리스타 잼 커피 팝업 행사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파스텔 커피웍스 본점 입구에서 입장 티켓을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고, 입장 티켓에는 예상 입장 시간이 표시되어 있다. 매장 근처 산책 코스가 있어 예상 시간까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근 1단계 공원 개장을 발표한 당인리 발전소 지상 공원(당인동1)과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개장된 공원과의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파스텔 커피웍스의 바리스타 잼 커피 팝업 행사에 대한 내용은 파스텔 커피웍스(www.pastelcoffee.com)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바리스타 잼 행사 정보

  • 일시 : 2021년 5월 5일 12~4
  • 티켓 : 당일 오전 11시 티켓 선착순 배포
  • 장소 : 파스텔 커피웍스 본점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2길 38)
  • 가격 : Geisha Espresso Plate ₩20,000 현장 결제 

파스텔 커피웍스는 2011년, 10평 남직한 작은 카페로 시작하여 오직 맛있는 커피와 전문가라는 두 단어에 집중하고 있는 회사로 스페셜티 커피 문화와 체계적인 원두 납품 시스템을 위해 힘쓰고 있다.


파스텔 커피웍스의 원두를 블랙워터포트에서 만나보세요↓

당신의 테이블을 근사하게 만드는 블랙워터포트, 커피 편집샵, 원두커피, 스페셜티커피



 관련기사 보기

파스텔 커피웍스, 카페인을 낮춘 착한 콜드브루 로우카프 커피 출시

2020 국가대표 방현영 바리스타의 스트롱홀드 S7 PRO 로스팅 레시피와 싱글 오리진 에스프레소 추출 레시피

 【2020 KCC】 2020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방현영 바리스타 시연 스크립트 공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