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커피를, 모바일 트래블 머그 Mojoe

2015-12-20  





Mojoe™ The Travel Mug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커피를



커피 매니아들에게 원두 커피가 가장 아쉬운 순간이라면 사무실 혹은 아웃도어와 같은 곳에서 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싶은 순간이 아닐까. 이러한 아이디어에 착안하여 약 2년동안의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새로운 방식의 트래블 머그인 Mojoe라는 모바일 텀블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VACDRIP(Vacuum Drip)이라는 새로운 추출 방식을 적용한 텀블러를 선보였다.




Inspire14_1.png



이 제품의 특징은 위의 영상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사이폰의 추출 방식과 드립 추출 방식을 혼용한 제품으로 배터리를 통해 물을 가열하면서 발생하는 증기를 통해 늘어난 부피만큼 물을 위로 밀어 올려 커피 파우더가 있는 윗 부분에 물을 드립하는 방식이다.




0b51c3dd76a6d07ae166a3d710d8ec33_original.png



텀블러이면서 즉석에서 뜨거운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매력적이지만 문제는 물이 가열되면서 발생하는 온도를 어떻게 커피 파우더에 영향을 미치지 않게 할지에 대한 고민도 필요해 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카홀더의 사이즈와 일치하게 고안되었으며, 한번의 추출로 약 250ml의 커피를 추출한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69달러의 스타터 킷을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에 있다.




insta_logo.jpg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