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뉴욕에서 만날 수 있는 독특한 10가지 커피 메뉴

2015-12-30  





뉴욕에서 만날 수 있는 독특한 10가지 커피 메뉴




당신이 아침형 인간이든 그렇지 않든 누구에게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요소가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조깅으로 어떤 사람들은 요가로 혹은 건강식품이나 채소 쥬스로도 하루를 시작한다. 하지만 대다수의 많은 사람들은 좋은 커피 한잔의 편안함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이와 같은 소비자들을위해 아침을 일깨워줄 뉴욕의 비범한 커피 메뉴 리스트를 소개한다. 




tonic-753x502.jpg


 1. Espresso Tonic


에스프레소 토닉은 얼음, 에스프레소 그리고 토닉 워터로 충분하다. 얼음에 에스프레소 그리고 토닉 워터를 넣고 저어주면 끝!





mocha.jpeg


 2. Mocha On The Rocks


이 메뉴를 즐기기 위해서 하루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다. 아이스 큐브 트레이에 커피를 넣고 밤새 얼린 커피 아이스 큐브를 만든다. 아침이 되어서 커피 아이스 큐브를 꺼내고, 톨 글라스 컵에 커피 아이스 큐브를 컵에 가득 채운 우유 그리고 초콜릿 시럽을 넣어준다.





butterscotch-e1451409898851.jpg


 3. Butterscotch Pudding Coffee


버터스카치 파우더, 생크림, 시나몬 그리고 커피를 준비한다. 커피를 연하게 추출하고, 위에 버터스카치 파우더와 생크림을 휘핑하여 연하게 추출한 커피 위에 올린다. 부드러운 크림과 연한 커피의 조화는 논알콜 아이리쉬 커피를 연상시킨다.





mochanilla-753x502.jpg


 4. Mochanilla


테이블 스푼으로 한 스푼 바닐라 시럽, 초콜릿 시럽을 글라스에 넣어준다. 그리고 스팀된 우유와 에스프레소 1샷을 더한다. 차가운 생크림을 휘핑한 풍성한 휘핑크림과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주면 따뜻한 모카닐라가 완성된다.





coco-coffee.jpg


 5. Iced Coconut Coffee


블렌더에 신선한 코코넛 워터 한컵을 넣는다. 만약 시중에 코코넛을 구하기 어렵다면 ZICO 코코넛 워터를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워터에 에스프레소 한 샷을 넣고 저어준 후, 데코를 위해 스트로를 꽂아준다.





de-olla.jpg


 6. Cafe de Olla


카페드올라는 전통적인 멕시칸 음료이다. 이 커피 음료는 사탕수수 원당과 시나몬을 재료로 사용한다. 커피 한잔에 사탕수수 원당을 1 테이블 스푼 그리고 시나몬을 반 테이블 스푼으로 넣고 저어준다. 아침 드링크 메뉴로 제격이다.





haze-800x800.jpg


 7. Hazelnut Double


 에스프레소 더블 샷을 준비한 후에, 당신이 마실 머그컵 안에 헤이즐넛 시럽과 신선한 헤이즐넛 가루(shaved hazelnut)를 넣어준다. 마지막으로 휘핑크림을 위에 올린다.





coco-frappe.jpg


 8. Coconut Mocha


코코넛 밀크를 데운 후 신선한 커피를 부어서 저어준다. 그리고 휘핑크림에 초콜릿 시럽을 위에 올려주고, 원하는 견과류도 잘게 부순후 올려주면 먹음직스런 코코넛 모카가 완성된다.





vanilla-mocha-e1451410899499-693x502.jpg


 9. Coffee Float


호주, 뉴질랜드 메뉴로써 호주나 뉴질랜드에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아이스 커피 메뉴가 없다. 대신 커피를 희석시키는 얼음보다 차가운 우유에 에스프레소 투샷을 넣은 후 커피를 달달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바닐라 아이스 크림을 올려준다. 이후 아이스크림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올려주면 완성된다.





coco-coffee-butter.jpg


 10. Energe Boost


당신의 커피를 추출한 후에 블렌더에 커피를 넣고, 코코넛 오일 3 테이블 스푼을 넣어주고, 무염버터를 3 테이블 스푼 넣어준다. 그리고 블렌딩해준다. 매우 낯설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그 맛은 아주 독특하고 코코넛 오일은 당신은 에너지가 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insta_logo.jpg

제보: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