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빈브라더스의 프리미엄 라인 <옥션 시리즈 #004>, 사전 예약 판매 오픈

2021-06-08  




빈브라더스의 프리미엄 라인 <옥션 시리즈 #004>, 사전 예약 판매 오픈


커피 구독 서비스로 잘 알려진 빈브라더스에서 프리미엄 라인 <옥션 시리즈>를 선보인다. 과테말라 엘 인헤르또, 콜롬비아 미카바 게이샤 & 티에라에 이어 4번째 옥션 시리즈로 <나인티플러스 Yuzo & Ruby>을 소개한다.



옥션 시리즈는 '정말 특별한 커피'를 소개하는 빈브라더스의 최상위 커피 라인업이다. 빈브라더스가 생각하는 커피 의 기본기인 단맛, 클린컵, 일관성의 세 요소를 갖추면서도, 어디에서도 쉽게 맛보기 어려운 독특한 매력의 커피를 옥션 등의 방식으로 구매하여 옥션 시리즈로 소개해오고 있다. 이번 옥션시리즈는 Yuzo & Ruby 각각 20g 세트 구 성으로, 오는 7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80세트 한정 수량을 판매한다. 빈브라더스 홈페이지블랙워터포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인티플러스는 파나마 게이샤 품종을 중점적으로 생산하며, 다수의 월드 브루어스컵에서 우승자를 배출한 것으로 유명세를 얻은 농장이다. 나인티플러스의 커피 라인업은 희소성 및 개발 단계에 따라 크게 4가지로 구성되는데, 이 번 옥션시리즈로 소개되는 <유조 & 루비>는 3번째 레벨에 속하는 Innovation 라인이다. Innovation 라인은 말 그 대로 혁신적인 실험의 결과를 뜻한다. 300여 개의 실험랏에 프로세스 변화를 주어가며, 기존의 라인업과 겹치지 않는 독보적이고 다채로운 향미의 커피를 찾는 과정을 통해 파생되는 커피들을 통칭한다. Yuzo & Ruby는 모두 게 이샤 품종의 커피로 나인티플러스만의 독창적인 프로세스가 적용된 커피이다. 이중 Yuzo는 생두 1kg 기준으로 1,500 USD을 호가하는 innovation 라인업 중 최고가가 책정된 커피이기도 하다. 



빈브라더스 헤드 로스터 김선민(Kev)은 “이번 옥션 시리즈는 매우 낯선 플레이버를 지닌 실험적인 커피들로 구성 되었다.”며, “이 커피들을 소개하기로 결정한 것은 커피의 스펙트럼이 넓어지는 경험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옥션 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 링크는 오는 7일 빈브라더스 홈페이지와 블랙워터포트를 통해 동시 오픈되 며, 사전 예약 일정은 아래와 같다. 



■ 옥션 시리즈 #004 나인티플러스 유조 & 루비 사전 예약 일정

- 판매 채널: 빈브라더스 홈페이지, 블랙워터포트 

- 1차 사전 예약 기간: 6월 7일(월)~6월 15일(화) 오전 10시까지 

- 1차 출고 일정: 6월 16일(수) 

- 한정 수량: 총 80세트 | 20g x 2종(Yuzo & Ruby) 세트 구성 


 옥션 시리즈 둘러보기

국내외 스페셜티 커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커피 편집샵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RoasteryCafeIctus

2021-06-09 07:55  #1561939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