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구리로 만드는 사용가능한 아름다운 커피 툴 : ArtisanSmith 웹사이트 런칭

2016-02-02  


slideshow_3.jpg


구리로 만드는 "사용가능"한 아름다운 커피 툴 : ArtisanSmith 웹사이트 런칭


타고난 손재주로 인스타그램에서 커피인들 사이에 유명세를 타던 "ArtisanSmith(http://instagram.com/artisansmith". 베트남 출신인 Charlie Luong 은 인스타그램에서 커피 툴을 구리로 제작하던 구리 장인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인물 중 한명입니다. 

다양한 커피 소품의 금속 공예버전을 선보이기도 하고 에스프레소 머신을 손수 제작한 구리와 기타 금속 재질로 리모델링을 하기도하는 그의 여러가지 작업물은 때로는 아름답기도 하고, 때로는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는 디자인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slideshow_2.jpg
slideshow_4.jpg

자신들이 만드는 제품은 합리적이면서도 좋은 퀄리티를 가지길 바란다는 뜻을 밝힌 ArtisanSmith 는 가끔은 투박하기도 하지만, 관련 커피 툴을 하나하나 모두 수제작으로 제작하려는 철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픈한 사이트 "http://www.artisansmith.com.au"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의 커스텀 오더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직접 디자인과 브랜딩에 참여한 카페를 준비 중이라고 하는군요. 다양한 개성을 뽐내는 에스프레소 머신의 커스텀 작업도 진행중이라 하니 ArtisanSmith 의 인스타 그램 계정이나 웹사이트를 꾸준히 확인해보셔도 재미있으실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200$ 이상이면 전세계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기도 합니다.


slideshow_1.jpg
slideshow_5.jpg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