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퀄리티와 재료 본연에 대해 초점을 맞추다. 맥스웰 코로나 대쉬우드 스페셜티 캡슐 커피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

2016-02-16  


c.png

맥스웰 콜로나 대쉬우드의 코로나 커피 : http://www.colonnacoffee.com




퀄리티와 재료 본연에 대해 초점을 맞추다. 

맥스웰 콜로나 대쉬우드 스페셜티 캡슐 커피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





IMG_0288.jpg

맥스웰 콜로나 대쉬우드, 출처 : http://www.scaa.org



다년간 UK 바리스타 챔피언쉽에 우승한 경력의 소유자이자, 물과 커피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연구를 통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맥스웰 코로나 대쉬우드(Maxwell Colonna Dashwood)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읽어봄직한 관련 기사 : 물과 향미의 컴플렉시티 by 맥스웰 코로나 대쉬우드



소비자들에게 스페셜티 커피를 보다 일관성있고, 친숙하게 전달하고자 그가 흥미롭게 관찰한 것은 다름 아닌 캡슐 커피 시스템이었습니다. 실제로 네스프레소 등의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의 추출 일관성과 순수하게 커피 자체에 초점을 맞춘 소비자의 음용 경험에 착안한 그의 아이디어는 스페셜티 커피 역시 추출에 대한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하고 고유의 향미와 퀄리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을 거라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Screenshot.jpg

| Source : https://www.instagram.com/colonnacoffee



캡슐화된 스페셜티 커피는 추출에 대한 변수를 최소화 하며, 커피 본연의 특성을 부각하며 소비자들에게 스페셜티 커피가 가진 고유의 재료의 측면에서 다양성을 전달할 예정으로 보입니다. 캡슐로 만들어질 커피들은 맥스웰 코로나 대쉬우드와 그의 팀에 의해 직접 큐레이션 될 예정이며, 캡슐 및 다양한 방식으로 함께 소비자들에게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방식의 이 프로젝트는 아직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진 않고 않으며, "http://www.colonnacoffee.com" 을 통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읽어봄직한 관련 기사 :  커피 캡슐, POD 트렌드가 저물고 있다?



미주 지역에선 최근들어 큐리그 캡슐 시스템에 대한 소비가 감소하는 등, 캡슐 커피 시장에 대한 위기론을 조심스레 예측하는 상황이기도 하죠. 맥스웰의 새로운 시도가 과연 어떠한 형태로 소비자를 찾아가게 될런지 궁금해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