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Pesado 58.5, 호주의 다양한 바리스타툴들을 온라인에서 선봬

2016-03-07  





Pesado 58.5, 호주의 다양한 바리스타툴들을 온라인에서 선봬



한국의 소비자들도 호주의 바리스타 툴 제작업체인 Pesado 58.5의 제품들을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탬퍼를 비롯하여 블랙워터이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전에 소개된 Depth Adjuster, 핸드 메이드 포타필터 핸들, 바스켓, 샤워스크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추출의 항상성에 대해 바리스타들을 비롯한 카페 오너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만큼 추출의 일관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바리스타 툴들이 개발되고 있다. 특히 작년 시애틀 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15 World Barista Championship의 결선 현장에서 챔피언인 사샤 세스틱(호주)을 비롯하여 많은 선수들이 추출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분쇄된 커피를 바스켓에 담고, 정리하는 과정에 OCD(Ona Coffee Distributor)와 같은 툴들을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바리스타 툴들을 개발하게 되는 단초가 된 듯 보인다.



ns49ab3vjoqispsxky8y.png


기존의 바리스타 툴들 가운데 샤워스크린과 커피 케익 사이의 공간인 헤드 스페이스를 적절하게 확보하고, 편평하고 일관된 탬핑을 진행하기 위한 대표적인 제품들이 Handle-less 탬퍼였기 때문에 기존의 탬퍼들을 활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PESADO 58.5의 Depth Adjust는 기존의 탬퍼들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핸들리스 탬퍼가 가지는 장점을 모두 취할 수 있다.


바리스타 툴에 관심이 있는 한국의 소비자들이라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 Pesado 58.5 제품들에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



Website: http://pesado.com.au/

Facebook: https://www.facebook.com/pesadotamper/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sado58.5/



img_cham.gif

2016 WCCK 공식 미디어 스폰서 「블랙워터이슈」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