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커피 스케일 마그, 하리오에서 계량 기능을 가진 머그 출시 예정

2021-09-03  




커피 스케일 마그, 하리오에서 계량 기능을 가진 머그 출시 예정


스페셜티 커피가 유행하면서 커피를 계량하는 일은 커피 애호가들의 일상이 됐다. 브루잉 커피 툴을 제조하는 세계적인 일본 기업 하리오에서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군들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추가 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으며, 최근 출시된 모바일 스틱(하리오의 핸드밀을 전동으로 바꾸어주는 툴) 역시 홈카페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출시 예정인 커피 스케일 마그 역시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머그 하단에 일체형으로 부착되어 있는 스케일을 펼치기만 하면 계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0.1g 단위 측정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야외에서 커피를 추출할 때, 저울을 별도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캠핑족들에게 꽤나 사랑받는 아이템이 될 듯 하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하리오 핸드 그라인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하리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독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현재 일본의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에 첫 공개되었으며, 오는 10월에 일본 내 배송 예정.


 관련기사 보기

하리오 모바일 밀 스틱 Smart G 국내 출시! 하리오 핸드밀을 오토 그라인더로 변환시켜 주는 킷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peg

2021-09-04 10:41  #1646592

점점 더 편리해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