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제3회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후보자 오는 9월 14일까지 모집

2021-09-10  



제3회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후보자 오는 9월 14일까지 모집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커피협회, 한국커피연합회 및 블랙워터이슈 그리고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공동으로 공모를 진행하는 상으로 지난 해까지 국내 커피 산업의 질적인 성장과 가치 창출에 크게 기여한 사례를 발굴하고 이들을 선발 및 포상하여 커피 산업 종사자 및 기업(단체)의 사기를 고취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국내 커피산업의 발전을 위해 핵심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공헌한 내용, 실시 현황/경제적 지속 가능성 등을 심사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되, 사회적 파급 효과와 신인도를 감안하여 선정하며, 해당 분야에서 3년 이상 공적을 쌓은 개인, 기업 및 단체(기관) 대상은 누구라도 신청할 수 있다. 수상 기업에게는 '2021 청춘, 커피페스티벌' 부스 참여 기회 제공 및 주관 기관 매체를 통해 홍보가 지원된다. 


제2회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한국경제신문 사장상에 선정된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의 우종욱 대표


지난 해에 마련된 제2회 대한민국커피산업대상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송호섭 대표, 한국경제신문 사장상에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우종욱 대표, 한국커피협회장상에 커피에반하다 임은성 대표, 한국커피연합회장상에 카페다 김병희 대표, 블랙워터이슈사장상에 유동 커피의 조유동 대표가 선정된 바 있다.

한국경제신문 대외협력팀은 보도 자료를 통해 심사 대상자 신청 시작을 알리며, 신청 안내 및 세부 내용을 전했다. 커피 산업 종사자 및 기업(단체)의 많은 참여로 커피 산업을 이끌고 있는 공로자들이 격려 받고 숨은 조력자들이 발굴되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수상식은 오는 2021년 10월 9일에 예정된 2021 청춘, 커피페스티벌 오프라인 메인 무대 혹은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청춘, 커피페스티벌은 커피를 매개로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고, 음악 영화 공연 등 문화 콘텐츠로 하나 되는 행사로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커피 문화 축제이다.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신청 안내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커피협회, 한국커피연합회 및 블랙워터이슈는 농림축산식품부와 공동으로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의 후보자를 공모합니다.  이 상은 날로 커져가는 국내 커피산업의 질적 성장과 가치 창출에 크게 기여한 커피산업 종사자 및 기업(단체)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고취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커피산업 관련 개인 또는 기업, 단체(기관)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신청마감: 9월 14일(화) 

• 문의: 02-360-4516, raira@hankyung.com

• 신청방법: 아래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raira@hankyung.com) 제출

• 첨  부 : 

- 제3회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공고문 및 신청서 1부 

제3회_대한민국_커피산업대상__공고문_(신청서_포함)_.hwp


 관련기사 보기

‘2020 청춘, 커피 페스티벌’, 12월 7~13일, 온택트로 만나는 ‘블랙커피프라이데이’ 참여기업 모집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후보자 모집 및 2020 청춘, 커피페스티벌 참가 신청 안내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