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블랙워터포트에서 놈코어 커피의 나인티플러스 게이샤 2종 사전예약 시작

2021-09-13  



블랙워터포트에서 놈코어 커피의 나인티플러스 게이샤 2종 사전예약 시작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유명 로스터인 놈코어 커피를 수입하고 있는 어나더룸에서 블랙워터포트를 통해 9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주의 놈코어 커피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어나더룸은 '또 다른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고객들에게 스페셜티 커피의 다양성을 알리고 있다.  

블랙워터포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28일까지 놈코어 커피에서 선보이는 '골드 레이블' 커피들을 소개하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인티플러스 커피 농장의 초고가 커피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인티플러스 커피는 전세계 유명 바리스타들이 대회에서 사용하는 커피로도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커피는 아니었다. 이번 기회에 세계 최고 수준의 커피가 어떤 경험을 선사하는지 즐겨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 사전예약 기간 : 9/13(월) ~ 9/28(화)

- 배송 : 1차 예약받은 블렌드는 9/16(목) 일괄 발송 / 오늘부터 시작한 나인티플러스는 9/30(목) 일괄발송

- 품목 : 놈코어 커피 나인티플러스 게이샤 골드 레이블 2종

1) 나인티 플러스 게샤 이스테이트 네키세

2) 나인티 플러스 게샤 이스테이트 펄씨

커피 상세 정보 : 

- 혜택 :

1) 나인티플러스 단품 25% SALE, 세트는 추가 10% SALE

2) 오늘 하루만 무료배송 혜택

- 구매 : 블랙워터포트 홈페이지

- 비고 : 1차로 진행했던 신규 블렌드 2종도 9/28까지 예약 진행중 (신규 블렌드에 대한 정보는 호주 시드니의 유명 로스터 놈코어 커피, 블랙워터포트에서 9월 한달간 프로모션 기사 참조)


 관련기사 보기

【Competition】 홍찬호 바리스타, 2018 호주 센트럴 지역 예선 브루어스컵 우승!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