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기센 커피 로스터, 샘플 로스터 WP시리즈 출시 예정

2016-03-16  


WPG1WPE1goldblack.jpg


세상에 없었던혁신적인 샘플 로스터 탄생!

기센 커피 로스터샘플 로스터 WP시리즈 출시 예정

 



네덜란드의 기센 커피 로스터스(Giesen Coffee Roasters)에서 샘플 로스터 WP시리즈를 출시했다. WP 시리즈는 가스와 전기가 선택이 가능하며, 각각 WPG(가스), WPE(전기) 명명됐다.


 배럴 시스템인 WP시리즈는 50g부터 200g까지 배치가 가능하며설정된 프로파일을   사이즈의 기센 로스터 모델로 연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전면부의 7인치 터치패널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이 이루어지며버너  점화 컨트롤다양한 드럼스피드와 에어플로우 컨트롤이 가능하다내장 사이클론을 통해 로스팅 중에도 쿨링을 진행할  있고 3개의 샘플 쿨링 트레이를 탑재했다.


다양한 컬러가 선택 가능한 WP시리즈는  47높이 75길이 75㎝의 컴팩트한 크기로 옆면에는 접이식 손잡이가  2개씩 부착되어 있어 설치 이동이 간편하다아울러 내장된 시스템을 통해 크롭스터와의 연동도 쉽도록 했다.기센 커피 로스터스는 WP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전세계에 100대의 사전 물량을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며선주문을 진행할 경우  카페쇼 이전에 수령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주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수입원 ㈜기센코리아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wp_series.jpg


 주요 특장점

설정된 프로파일을 기센 로스터의  사이즈 모델로 연동 가능

- 3개의 샘플 쿨링 트레이

내장 사이클론을 통해 로스팅 진행 중에도 쿨링 가능

- 7인치 지멘스 터치 컨트롤패널 탑재

빠른 세팅을 안정적인 버너  점화 컨트롤

다양한 에어플로우 컨트롤

다양한 드럼 스피드 컨트롤

배기 파이프 탑재

접이식 손잡이 4

크롭스터 연동 가능(데이터브릿지 내장)


옵션기센 로스트 프로파일 시스템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