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16 MICE에서 업그레이드된 SPP(Smart Portafilter Platform) 공개

2016-03-17  


smart-portafilter-platform.jpg



2016 MICE에서 SPP(Smart Portafilter Platform) 공개


지난 2005년 HOST 밀란에서 프로토 타입으로 선보이기 시작했던 메져社의 Smart Portafilter Platform(이하 SSPP)이 오늘부터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되는 2016 Melbourne International Coffee Expo(이하 MICE) 현장에서 아이패드와 연동되는 모습을 공개했다.




메져(Mazzer)社는 2005년 처음으로 그라인딩시 커피의 무게를 측정하는 Weighing System을 HOST 밀란에서 공개한 이후 세간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메져사에서는 단순히 계량이 아닌 On Demand의 역할을 보다 정밀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길 원했고, 작년에 보다 완벽한 프로토 타입을 선보였다.

오랜 기간동안 SPP의 효용성에 대한 리서치를 통하여 보다 완벽한 기술을 만들기 위해 시간을 보냈고 한다. 현재 MICE 2016의 28번 부스에서 SPP 외에도 ZM FILTER, 새로운 스타일의 Mini Elecronic B를 만나볼 수 있다.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