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19 호스트 밀라노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월리 밀크 스티머 북미 공개

2021-10-01




2019 호스트 밀라노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월리 밀크 스티머 북미 공개


지난 2019년 호스트 밀라노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라마르조코 월리 밀크 스티머가 북미에서 처음으로 출시됐다. 그동안 스페셜티 커피 필드에서는 우버 밀크가 단연 돋보이는 전자동 스팀 밀크 디스펜서였다.

월리 밀크 스티머의 경우 기존의 전자동 스팀 밀크 디스펜서와 다른 방식으로 밀크 스티밍을 진행한다. 월리 밀크 스티머는 이 제품을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스팀 완드 팁 및 온도 그리고 부피 센서를 통해 바리스타들이 스팀 피처를 사용하는 방식과 동일한 접근을 사용한다. 



먼저 우유의 부피를 체크하고 스팀 피처에 적절한 양의 우유를 제안하며, 카푸치노, 라떼 또는 기타 음료를 위한 적절한 밀크폼을 제공한다. 사용자츤 최대 20개의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며, 월리 밀크 스티머를 위한 전용 스팀 피처 3개[아래 사진 참조]가 제공된다. 월리 밀크 스티머는 이 피처들을 높이에 따라 자동으로 식별하여 피처에 맞게 바리스타를 안내한다.



향후 월리(Wally)라는 브랜드는 라마르조코의 에스프레소 머신 및 그라인더 분야 외의 다양한 악세사리 및 바리스타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보기

호스트 밀라노 2019에서 공개된 바 있는 말코닉 E65S GbW, E80 Supreme의 특징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B.EXPER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