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1 SCA Expo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 메이커, 베이비 하드탱크(Baby HardTank)

2021-10-06




2021 SCA Expo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 메이커, 베이비 하드탱크(Baby HardTank)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개최된 SCA Expo 2021에서 콜드브루와 니트로 콜드브루를 한 시간 내에 제조할 수 있는 머신이 소개됐다. 카운터 탑 방식으로 한 시간에 4.5리터 용량의 콜드 브루를 생산한다. 

대개 콜드브루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16-24시간 정도가 소요됐다. 하지만 하드빈에서 개발한 베이비 하드탱크 머신은 종이 필터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이중 스테인레스 필터를 사용하여 깔끔한 커피를 만들어 낸다.[제조 과정에 대한 내용은 아래 영상 참고]



또한 자동 세척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가 유용하며, 빠르고 위생적인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구조로 인해 더 깔끔한 맛을 선보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질소 탭을 사용하여 니트로 콜드 브루까지 제조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국내 발매 미정.


 관련기사 보기

에이스 콜드 브루어(ACE Brewer), 브루밤에서 출시한 매장용 콜드 브루 머신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B.EXPER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