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모아이 바 시스템 : 감각적 디자인의 언더 카운터 온수기 ‘워터스테이션’ 출시

2016-04-03  


MOAI_Head3.jpg



모아이 바 시스템 : 감각적 디자인의 언더 카운터 온수기 워터스테이션출시

모아이 바 시스템 : 커피 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감각적 디자인의 언더 카운터 온수기 워터스테이션출시

 

얼마 전 티저 이미지로 많은 이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모아이 바 시스템 (MOAI BAR SYSTEMS)의 첫 시리즈 제품인 모아이 워터스테이션(MOAI Water Station, 이하 워터스테이션)이 지난 27일 성내동 커피몽타주에서 선보였다.

 


MOAI_Head1.jpg

MOAI_Boil1.jpg

| 슬림하게 디자인된 헤드 유닛과 직수형 언더 바 보일러 유닛


워터스테이션은 슬림하게 디자인된 헤드 유닛과 직수형 언더 바 보일러 유닛으로 구성되어있다. 헤드 유닛은 바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최소화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출수구의 높이는 다양한 컵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하나의 다이얼로 8가지 유량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수와 정수의 양을 동시 설정할 수 있어 혼합을 통해 물 온도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MOAI_Head4.jpg


보일러 유닛의 온도는 PID 방식으로 제어되고 차별화된 온도 순환 시스템(Thermo Circulation System)은 설정한 온도의 온수가 정확하게 나올 수 있게 만들어준다. 내부에는 이중 안전장치가 있어 유사시 점멸등이 켜지고 장시간 미사용 시 슬립 모드로 전환된다.

 

워터스테이션은 기본 색상으로 블랙과 실버로 출시되었으며, 매장의 콘셉트에 맞춰 색상 및 엠블럼 옵션 적용이 가능하다.


모아이1.jpg

| 워터스테이션 실제 설치 및 동작 사진


모아이 바 시스템 관계자는 바 안의 주인공인 바리스타의 가치를 높여주고 고객과의 소통 향상을 위해 모아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새로운 커피 바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워터스테이션은 올 6월 중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출시기념으로 4월 한 달간 사전 구매를 신청하면 설치 지원과 옵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070-4133-5442

홈페이지 : http://www.moaibarsystems.com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moaibarsystems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moaibar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