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타벅스, 역대 최대 규모의 프래그쉽 스토어를 준비중

2016-04-05  


Starbucks_Reserve_Roastery_19.jpg

2014 년 선보인 시애틀의 스타벅스 프래그쉽 로스터리 스토어, SOURCE : Starbucks



스타벅스, 역대 최대 규모의 프래그쉽 스토어를 준비중



2014년 오픈되어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스타벅스의 시애틀의 로스터리는 엄청난 규모와 시설로 스페셜티 커피 세대에게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기에 충분했죠. 


읽어봄직한 연관글 : 스타벅스 식 스페셜티 커피 경험의 총아, 시애틀의 스타벅스 로스터리 & 테이스팅 룸 런칭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스타벅스는 더욱 더 규모를 키운 새로운 프래그쉽 스토어를 뉴욕에 런칭하겠다는 계획을 지난 화요일 공식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스타벅스 프래그쉽 매장은 뉴욕 61 Ninth Ave 에 위치할 계획이며, 지난 2014년 15,000 평방 피트 규모의 로스터리 프래그쉽 스토어의 규모를 능가하는 20,000 평방 피트 규모로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프래그쉽 매장이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스타벅스의 프래그쉽 스토어는 2018년 오픈을 예정으로 준비중에 있으며, 하워드 슐츠는 "우리는 뉴욕에 우리가 본질적으로 구축해왔던 요소들을 바탕으로 더 크고 대담하게,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방식으로 우리의 커피와 장인정신을 알리고 싶다."며 그 포부를 밝혔습니다.


BN-NK394_NYSTAR_M_20160405152551.jpg

| 2014 년 선보인 시애틀의 스타벅스 프래그쉽 로스터리 스토어, SOURCE : DAVID RYDER/BLOOMBERG 


또한 스타벅스는 프래그쉽 로스터리 스토어의 컨셉을 아시아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추가적인 계획을 밝혔습니다.


전세계 커피 시장의 흐름을 이끌어왔던 스타벅스의 이러한 프래그쉽 스토어 런칭 계획은 스페셜티 커피 산업 속에서도 가장 주목되는 큰 이슈임엔 틀림이 없습니다. 차후 공개될 스타벅스의 프래그쉽 스토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더 커져가는군요.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