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2021 서울카페쇼’ 참가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2021-11-09  


<스트롱홀드 부스 참가 및 부대행사 홍보 이미지>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2021 서울카페쇼’ 참가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오는 11월 10일(수)부터 13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1 서울카페쇼에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이하, 스트롱홀드)가 참여한다. 스트롱홀드 부스에서는 현재 주력 모델인 X 시리즈 전 모델 S7 X, S8 X, S9 X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객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전시 기간 4일 동안 매일 다른 스트롱홀드 유저 시음부스가 운영되어 스트롱홀드로 로스팅된 각 업체의 개성있는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1월 12일(금)에는 글로벌 스트롱홀드 유저인 싱가폴의 ‘Glyph’가 함께하고 11월 13일(토)에는 올해 KCRC(한국커피로스팅챔피언십) 수상자들이 시음부스를 운영하는 가디언즈 오브 더 KCRC 2020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디언즈 오브 더 KCRC 2020에서는 각 선수들이 로스팅한 원두를 시음하고 판매하여 원두 판매 수익금을 아름다운 커피(라떼해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는 최상급 게이샤 품종인 핀카 데보라 농장의 게이샤 커피 4종 비즈니스 커핑(위 이미지 참고 및 아래는 핀카 데보라 농장주 제이미슨 세비지 영상)이다. 스트롱홀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특별한 비즈니스 커핑 이벤트는 11월 10일(수)부터 11월 12일(금)까지 지정된 시간에 진행될 예정이고, 이후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생두 4종에 대한 스트롱홀드 특별 프로모션가로 생두 판매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벤트는 현재 선착순 마감으로 참가 신청 접수 중이며, 스트롱홀드 공식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strongholdlovers)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11월 13일(토) 15:00부터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핀카 데보라 게이샤 커피 2종의 시음부스가 운영되며 게스트 바리스타로 2019 KCRC 챔피언 황동한, 그리고 2021 SRC 챔피언 안지혜가 함께한다. 



<올해 10월에 열린 SCA Expo에 참가했던 스트롱홀드 부스 모습>


지난 10월 미국 SCA EXPO 참가에 이어 20주년을 맞은 서울 카페쇼에 참가하는 스트롱홀드의 우종욱 대표는 “대한민국 커피 산업, 그리고 서울 카페쇼의 성장, 발전과 함께해온 스트롱홀드가 올해도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여전히 어려운 시기이지만 ‘커피로 하나가 됩니다’라는 카페쇼의 취지에 맞게 우리 모두가 커피로 하나되어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힘을 얻었으면 한다. 특히 올해 서울 카페쇼에는 모든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이 즐겨주시고 스트롱홀드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며 서울 카페쇼에 참가하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보기

카페 매장을 위해 로스팅 머신을 고르는 일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