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카이하우스의 홈카페를 위한 드립퍼, The Coffee Dripper 출시

2016-04-27  


d6236-130-603146-3.jpg




카이하우스의 홈카페를 위한 The Coffee Dripper 출시




㈜카이지 루지는 키친 웨어의 고급 브랜드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브랜드 「KaiHouse」와 국내에도 내방한 바 있는 일본의 그린빈 바이어인 호세 카와시마씨와 함께 Kaihouse x Micafeto 홈카페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다. 이 시리즈의 3번째 제품으로 The Coffee Dripper라는 새로운 형태의 드립퍼를 지난 22일 첫 선을 보였다.



kai-thedripper_2.jpg


하리오 V60의 모양과 유사한 제품으로 하나의 홀과 13개의 리브(돌출부)로 되어 있다. 이 제품은 추출 속도에 저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 드립퍼들의 리브보다 약간 높은 형태의 리브와 원형이 아닌 다각형의 모양을 차용했다. 원형 종이 필터를 사용했을시 높은 리브와 리브와 리브 사이에 종이 필터가 달라붙지 않는 형태로 되어 있다. 이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Altoair 드립퍼와 마찬가지로 종이 필터와 드립퍼의 유착을 방지함으로 고른 추출을 지향한다고 볼 수 있다.

높이 9.3cm x 폭 14.1cm x 세로 11.4cm로 도자기로 유명한 아리타 마을의 도자기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한다. 22일 일본 전역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가격은 5,400엔이다.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