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디팅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특가 프로모션 실시

2016-05-02  


디팅스토어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png




디팅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특가 프로모션 실시




디팅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을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디팅의 베스트셀러 KR 804 5대와 콜드브루에 최적화된 그라인더 KR 1203 Cold Brew 색상 별 1대씩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에 선정된 KR 804는 고유의 기능 및 제품의 신뢰도로 인정받는 디팅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중소형 카페나 연구실 등에서 주로 사용되며, 일정한 그라인딩 퀄리티로 커핑(cupping)에 이상적인 그라인더이다. 연구실이나 로스터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도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Brewing을 전문으로 하는 스페셜티 커피 매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그라인더이기도 하다.

또한, 2016 커피엑스포에서 콜드브루에 최적화된 분쇄도로 주목받던 KR 1203 Cold Brew는 전시회 이후에도 잇따른 고객들의 문의로 이번 프로모션에 선정되었다. 스테인레스 스틸 바디를 채택하여 견고함과 내구성을 높인 KR 1203 Cold Brew는 분쇄도 범위가 1200 마이크론까지 확장되어, 터키쉬-에스프레소-필터-콜드브루 등 더 다양한 콜드브루 분쇄도를 제공하며, 특별히 설계된 모터 장착으로 어떠한 분쇄도 세팅에서도 안정적인 대용량의 분쇄가 가능하다. 

디팅 스토어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하여 고객 중심형 사용자 환경으로 디팅 스토어를 개편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디팅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최상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디팅 그라인더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문의사항은 디팅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www.dittingstore.com) 또는 고객센터(02-583-747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