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SPC 커피앳웍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진행

2022-02-08  



SPC 커피앳웍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국내 최대의 커피 편집샵 블랙워터포트에서 커피앳웍스와 함께 2월 14일 월요일까지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커피앳웍스는 SPC 그룹의 최고 커피 전문가들이 모여 스페셜티 커피를 진지하게 연구하는 집단으로 국내에서 스페셜티 커피를 대중들에게 더 널리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아래 기사는 SPC 그룹 소속의 커피 전문가들이 참가한 대회 리뷰]


왼쪽부터 디바, 디카파인 녹턴, 블랙앤블루 블렌드 화이트 패키지

커피앳웍스 센터원점 내부 전경

커피앳웍스 여의도점 내부 전경


브랜드 위크에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커피앳웍스 커피의 블렌드 원두, 드립백, 캡슐 커피 등 총 14개의 품목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광화문, 이촌동, 여의도, 인천 공항 등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라면 한번쯤 봤을 정도로 우리의 눈에 익숙한 로스터리 커피앳웍스는 '일상에서 더 좋은 커피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커피앳웍스 드립백 세트


또한 스페셜티 커피를 진지하게 추구하기 위해 브랜드 모토로 '5WORKS'를 두어 '커피체리, 농부, 커핑, 로스팅, 바리스타'라는 5 단계의 과정을 통해 얻게 되는 결실인 스페셜티 커피를 최종 소비자들에게 오롯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커피앳웍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주간에는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에 더해 오늘 주문시 무료 배송이 진행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는 드립체어를 증정한다.


 커피앳웍스 이벤트 페이지 보기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비밀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