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업체 모집 및 바이어 무료 사전 등록 오픈

2022-02-25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업체 모집 및 바이어 무료 사전 등록 오픈


오는 3월 30일 수요일부터 4월 2일 토요일까지 서울 코엑스 A, B홀 전시장에서 250개사가 참가하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주최 : 코엑스, (사)한국커피연합회]가 열린다. 국내 유일의 B2B 커피 산업 전시회를 목표로 진성 바이어들과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의 장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시회에 참가하길 원하는 업체는 서울커피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의 「참가 신청」메뉴에서 온라인 신청 후, 참가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향후 거리두기가 상향으로 조정된다 하더라도 전시회, 박람회의 경우 기타 시설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4단계 상황에서도 개최가 허용된다. 단, 시설 단위 면적당 인원 수가 제한될 수 있다. 전시장 방역과 관련된 내용은 서울커피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바이어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며, 회원 가입시 바이어로 가입한다면 2022 서울커피엑스포 입장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일반 사전 등록의 경우 추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며, 바이어 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다. 



 바이어 무료 입장 등록하기


일반 사전 등록 의 경우 2월 2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진행한다면 19,000원의 전시회 티켓을 1,000원(95% 할인)에 구매할 수 있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일반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티켓을 미리 구매하길 원한다면 아래 이미지에서 안내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다.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