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블랙워터포트, 아라비카 커피로스터스가 함께 하는 울진, 삼척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커피 판매 기부

2022-03-16  



블랙워터포트, 아라비카 커피로스터스가 함께 하는 울진, 삼척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커피 판매 기부


경북 울진, 강원 영월과 강릉, 동해까지 번졌던 대형 산불로 인해 서울의 3분의 1, 2만 1천 772헥타르가 넘는 수많은 임야와 주민 터전이 전소됐다. 이로 인해 7천여 명의 이재민들이 현재 대피소에서 머물고 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실정이다. 이에 블랙워터포트와 아라비카 커피로스터스는 Pray For Uljin 캠페인을 통해 커피 판매 기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판매되는 커피의 수익금은 모두 산불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전달되며, 블랙워터포트와 아라비카 커피로스터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판매되는 커피 리스트 및 정보는 아래와 같다.


* 판매기간 : 3/14 ~ 3/29

<선택 가능 원두>

①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 200g

파인애플 ・ 청포도와 라벤더 ・ 시럽 ・ 애플민트

② 브라질 세르카 데 페드라 200g

자스민 ・ 꽃 ・ 애플민트의 향미 ・ 스파이시 ・ 꿀 ・ 녹차


기부처 :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 모금회 (강원・경북 등 산불피해 특별모금)

* 해당 상품을 구입하신 분들의 성함과 총 판매수익은 @arabica_coffeeroasters 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 익명 구매(기부) 가능


 Pray For Uljin 커피 구매하기

국내외 스페셜티 커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커피 편집샵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