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채운베스텍,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및 엣징거 그라인더 체험존 운영 예정

2022-03-22  




㈜채운베스텍,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및 엣징거 그라인더 체험존 운영 예정


올해 2022 서울커피엑스포(3월 30일 - 4월 2일) 현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엣징거 etz-I 핸드 그라인더(위 사진 참고)이다. 최근 비전스트롤 커피와 함께 한 etz-I 그라인더 퍼포먼스 영상은 균일한 분쇄 입자와 사용자 편의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만한 제품임을 보여줬다. 엣징거 그라인더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주)채운베스텍에서는 서울커피엑스포 현장에서 엣징거 그라인더 etzMAX 시리즈와 핸드 그라인더 I 모델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으로 그동안 엣징거 그라인더에 관심을 가졌던 독자라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 부스 번호 : B450

(주)채운베스텍 2022 서울커피엑스포 부스 전경


또한 4일의 서울커피엑스포 기간동안 비비엠의 하이엔드 머신, 테크닉과 엣징거 그라인더를 사용하여 숏컷 로스터스와 비전 스트롤 커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일정은 아래와 같다.



엣징거 그라인더 체험존은 전자동 모델인 etzMAX 존과 etz-I 존을 두어 그라인딩 퍼포먼스를 체험한 후 1:1 부스에서 그라인딩부터 추출까지의 과정을 더욱 상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2022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첫 선을 보이는 etz-I 모델 역시 체험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etz-I 모델의 경우 기존 전자동 그라인더와 같은 버 셋(Burr Set)을 사용하여 홈카페에서도 누구나 상업용 그라인더의 분쇄 수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한 모델로 사용자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겸비한 핸드 그라인더이다. 이에 더해 전시 기간 중 엣징거 제품들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엣징거 그라인더 EtzMAN, Etz-I 모델 올 가을 출시 예정

 엣징거 코리아, 엣징거 etzMAX Plus 모델 출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