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커피 루소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전 품목 최대 20% 할인

2022-03-29  




커피 루소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전 품목 최대 20% 할인


국내 최대의 커피 편집샵 블랙워터포트에서 커피 루소와 함께 4월 4일 월요일까지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브랜드 위크에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루소 커피의 모든 커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커피 루소는 서울 정동(위 사진), 청담 및 GS홈쇼핑 강서 타워, GS홈쇼핑 강서 N타워 사내 카페를 운영하며, B2B 뿐 아니라 B2C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이다. 플래그십 매장인 정동점에서는 커피 뿐 아니라 파인 브런치 역시 즐길 수 있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할 수 있다.



[커피 루소 coffee lusso]

싱글 ・ 블렌드 원두 8종, 드립백 커피 5종
전 품목 최대 2O% SALE (~4/4) + 첫날 무료배송 혜택

① 싱글오리진 원두
2개 묶음세트 구매 시 추가 1O% SALE
・ 브라질 카쇼에이라
・ 케냐 AA TOP
・ 콜롬비아 엑셀소 디카페인
・ 에티오피아 시다모 내추럴 G1
・ 코스타리카 산타페 무산소 내추럴
・ 엘살바도르 라 리베르타드 COE #9

② 블렌드 원두
・ 루소 시그니처 블렌드
・ 루소 시그니처 브루잉

③ 드립백 커피
・ 단품 6종 : 아로마, 밸런스, 브루잉, 코스타리카, 케냐, 에티오피아
・ 싱글빈 2종 선물세트 : 케냐 +. 에티오피아
・ 블렌드 2종 선물세트 : 아로마 + 밸런스
・ 4주 선물세트 : 아로마, 밸런스 코스타리카, 케냐
・ 6주 선물세트 : 아로마, 밸런스, 브루잉, 코스타리카, 케냐, 에티오피아



[커피 루소 브랜드 소개]
고즈넉한 운치가 있는 서울 정동길에 자리잡은 ‘커피 루소 coffee lusso’는 2009년 국내 최초로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 기준의 큐그레이더 인증 교육기관인 루소트레이닝랩으로 시작됐다.

모던한 디자인과 빈티지한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조명이 반겨주는 커피 루소 정동점의 1층에서는 에스프레소와 브루잉 바를 볼 수 있으며 커피 한 잔이 추출되기 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2층의 오픈 키친에서는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신선하게 제공되는 각종 브런치도 맛볼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영상】 세계 커피의 날 캠페인 영상 번역본 공개 with 루소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