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낙(Knock) 그라인더에서 공개한 새로운 Aergrind 모델

2022-05-10



낙(Knock) 그라인더에서 공개한 새로운 Aergrind 모델


스코틀랜드의 핸드 그라인더 제조사인 Knock(이하 낙)에서 자사의 대표 모델인 Aergrind의 5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버 셋 및 기타 부품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다. 에어로프레스에 호환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으며, 기존처럼 스텝리스 방식이 적용된다. 



사용된 버 셋(Burr Set)은 이탈리아의 버 제조사인 Italmill에서 만든 티타늄 38mm 원추형 버 세트가 탑재된다. 그라인더 상단에는 레이저로 각인된 알루미늄 다이얼이 있어 분쇄도를 조절하며, 손잡이 부분은 기존 플라스틱에서 호두 나무 재질로 변경됐으며, 그라인더를 덮는 리드(lid) 역시 금속으로 교체됐다. 

스코틀랜드의 낙(Knock)은 유럽에서 열리는 커피 페스티벌의 부대 행사인 에어로프레스 대회에 초점을 맞추어 에어로프레스에 적용 가능한 모델로 고안됐다. 



현재 낙 Aergrind의 새 모델은 생산 단계에 들어섰으며, 올해 봄 후반에는 고객들에게 배송 될 예정이다. 최종 소매 가격은 대략 170-180달러(미화)로 예상된다. 국내 출시 미정.


 관련기사 보기

훌륭한 만듦새와 분쇄 품질. 영국산 핸드 크래프트 그라인더 MadebyKnock - Feldfarb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B.EXPERT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