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매드 바닐라, 천연 바닐라의 풍미를 오롯이 담은 리얼 바닐라 시럽

2022-07-11  



매드 바닐라, 천연 바닐라의 풍미를 오롯이 담은 리얼 바닐라 시럽


스페셜티 커피가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게 되면서 바리스타들은 특별한 커피 뿐 아니라 커피와 함께 섞이는 모든 재료에 관심을 갖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커피를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시럽의 경우 기성 제품들에서 좀 더 재료 본연의 맛을 순수하게 전달하는 제품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지난 2015년부터 최고급 바닐라빈을 직접 수입하고 유통하고 있는 매드바닐라는 전국 수백 여곳의 카페, 베이커리 및 디저트 샵 등에 바닐라빈과 시럽 등을 공급하고 있다. 바닐라빈의 순수한 향미를 전달하는 매드바닐라 제품들은 인위적이고 강한 맛을 내는 합성 바닐라 향이 아니라 천연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만을 사용한다. 

따라서 매드바닐라 제품들은 천연 바닐라빈 본래의 향미를 부드럽게 전달하여 커피, 우유, 요거트에 첨가시 주요 재료의 풍미를 잘 살려주면서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조화롭게 어울린다. 또한 합성 바닐라향 및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바닐라빈 시럽 외에도 패션히비스커스 시럽, 말차 시럽, 밀크티 베이스, 콜드브루 등 홈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사업자의 경우 매드바닐라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Business Board에 사업자 등록증을 업로드하여 사업자 등업을 진행한 다음 Business Members 시럽 카테고리에서 샘플을 구매할 수 있다. 샘플 비용은 무료(택배비 3,000원)이며, 제품별 1병 샘플 신청이 가능하다.



샘플 신청 방법 : 

1. 회원 가입 후 Business Board 에 사업자등록증 업로드

2. 사업자 등업 되신 후 Business Members  시럽 카테고리에서 샘플 구매. (샘플 비용 무료 , 택배비 3,000원)

3. 제품별 1병 샘플 신청 가능.


 사업자 샘플 신청하기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