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라마르조코 리네아 클래식 S 모델 북미 출시

2022-07-18  




라마르조코 리네아 클래식 S 모델 북미 출시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 머신 제조사 라마르조코의 스테디셀링 모델인 리네아 클래식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됐다. S로 명명된 이 모델은 작년에 출시된 새로운 GB5 모델 업데이트에 이어 리네아 클래식 S('Standard'의 약자) 역시 리네아 클래식의 상징적인 기본 외관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먼저 기존의 리네아 클래식에 비해 높이를 낮추었다.



현재 1-4그룹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EE와 AV 모델로 구성된다. 또한 올해 초 라마르조코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과의 호환을 위해 Wi-Fi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새로 업데이트된 GB5와 마찬가지로 유입되는 물의 경도를 감지하는 센서, 오토 스티밍 완드 그리고 머신 상부의 컵을 쌓아올릴 수 있도록 난간이 추가되었으며, 추출 트레이를 비추는 조명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현재 북미에서 2그룹 리네아 클래식 S 모델은 11,000달러부터 시작되며, 옵션과 모델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2021 서울카페쇼에서 공개된 신제품들

Handmade in Florence 라마르조코 #1 라마르조코의 역사와 함께 발전한 에스프레소 머신

Handmade in Florence 라마르조코 #2 라마르조코 이탈리아 본사 방문기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