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터키 로스터 브랜드 가란티, 6kg 사이즈 Focha 모델로 브랜드 이미지 쇄신

2022-07-28  



터키 로스터 브랜드 가란티, 6kg 사이즈 Focha 모델로 브랜드 이미지 쇄신


터키의 상업용 로스팅 장비 제조사인 가란티에서 올 여름 6kg 배치 사이즈의 Focha라는 드럼형 로스팅 머신을 출시할 예정이다. 다양한 색상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성과 작업자의 편의를 위해 단열재를 두 배로 늘렸다고 한다.

이 모델을 시작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 사용자 친화적인 자동화 시스템 및 친환경적인 생산 구조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Focha는 3mm 열전대를 사용하여 원두와 배기 공기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가란티 로스팅 프로파일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그래픽 데이터로 사용자에게 보여준다. 올해 후반에 계획된 업데이트를 통해 가란티 로스팅 프로파일 시스템이 타사에서 만들어진 로스팅 프로파일 소프트웨어와도 호환되도록 할 것이라는 전언이다.



Focha 모델은 오는 8월 15일 월요일에 19,000달러(미화)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보기

하스가란티, 자동 PLC기능이 탑재된 '뉴 하스가란티 프리미엄' 출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