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하리오 V60 전용 커피 그라인더 EVCG-8 출시

2016-09-15  


a.png


하리오 V60 전용 커피 그라인더 EVCG-8 출시



하리오(http://www.hario.jp)에서 V60 POUROVER 전용 그라인더 EVCG-8을 출시했습니다. 일반적인 에스프레소 그라인더와 같은 형태의 자동 그라인더로 V60 드리퍼에 직접 커피를 갈아 담을 수 있는 구조의 제품입니다. 

hario-v60-grinder-768x512.jpg

EVCG-8 그라인더의 호퍼는 V60 부오노(Buono)케틀의 디자인을 채용하여 통일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그라인딩이 필요할 때 수동 스위치와 전면 스위치로 즉시 갈아내어 사용할 수 있는 그라인딩 시스템과 유리로 된 전용 디캔터를 갖췄습니다. 


hario-electric-grinder-768x554.jpg


하리오의 이번 EVCG-8 그라인더는 중국 웰홈(WELHOME)의 ZD 그라인더 라인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OEM 생산된 것으로 추측이 되며, 실제로 토출구 부분 의외의 디자인은 거의 동일한 형태를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hario-burrs-768x512.jpg

EVCG-8 그라인더는 36mm의 코니컬 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브레빌의 스마트그라인더, 바라짜의 소형 그라인더 라인과 유사한 스펙으로 하리오의 V60 에 특화된 심플한 구조와 디자인으로 보다 POUR OVER 에서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상단 분쇄도 조절링을 통해 44가지의 분쇄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리오의 ECVG-8 그라인더는 200불 미만의 가격에 해외에서 판매 중에 있습니다.





※ 읽어봄직한 연관글 : [커피기구] 하리오(HARIO) 핸드드립 재현을 내세운 자동 POUR OVER 브루어SMART 7 출시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