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페이히어, 매출 및 상품 관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 오픈

2022-08-22  



페이히어, 매출 및 상품 관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 오픈


선이 없는 미니멀한 매장을 만드는 방법, 페이히어 POS 시스템 기사에서 이미 소개한 바 있는 페이히어가 PC에서 매출 및 상품 관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을 오픈했다. 기존의 포스 시스템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웹페이지 기반의 대시보드이다. 

위 그림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대시보드의 첫 번째 기능은 '매출 관리'이다. 매장의 매출을 매장별, 일자별 매출 조회, 일자별 상품 조회, 매장별 결제 내역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는 또 다른 기능은 '상품 관리'와 '상품 엑셀 업로드' 기능이다. 특히 상품 엑셀 업로드 기능은 다양한 싱글 오리진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 혹은 와인샵과 같은 많은 메뉴를 가진 곳에서 고대했던 기능으로 페이히어에서 제공하는 엑셀 파일을 이용하여 1개의 파일 당 최대 100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페이히어 포스 더 알아보기

창업 필수 절차, 카드사 가맹점 가입까지 무료로 해결하세요.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