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펠로우 Stagg EKG, 프로와 프로 스튜디오 에디션 모델 출시

2022-10-07  




펠로우 Stagg EKG, 프로와 프로 스튜디오 에디션 모델 출시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커피 장비 브랜드 펠로우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스태그 EKG 드립 포트가 프로와 프로 스튜디오 모델로 더 상향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프로와 프로 스튜디오 에디션 모델은 EKG 라인에 Wi-Fi 연결 기능을 적용한 동시에 개선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프로와 스튜디오 에디션의 차이는 위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프로 스튜디오 에디션의 경우 하단부에 반사 유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다양한 기능 조작을 위한 노브(다이얼) 역시 금속 재질을 적용했다.

두 모델 모두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한 만큼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새로운 기능들을 계속 업데이트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새 모델들은 모두 하단부에 풀 컬러 고해상도 화면으로 현재 드립 포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도 정보를 설정하여 해당 위치에서 끓어 넘치는 것을 방지하며, 수질 상태가 좋지 않은 곳에서도 물을 한번 끓인 다음 원하는 온도로 내려가는 "Boil First" 기능 역시 유용하다.

또한 기존 EKG 라인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제기했던 문제 중 하나인 가파르게 포트를 기울였을 때, 리드(뚜껑) 부분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설계도 적용됐다. 두 모델 모두 북미에서 10월 말부터 배송될 예정이며, 손잡이는 우드 재질을 선택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주)따벨라(로프트샵)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보기

펠로우에서 만든 커피 시브, 쉬미 커피 시브(Shimmy Coffee Sieve)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