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2 서울카페쇼】 ㈜두리트레이딩 2022 서울카페쇼 참가 소식, 콤팍 그라인더 BOLT 첫 선

2022-11-18  




㈜두리트레이딩 2022 서울카페쇼 참가 소식, 콤팍 그라인더 BOLT 첫 선


국내 스페셜티 커피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 가운데 하나인 ㈜두리트레이딩에서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두리트레이딩은 에스프레소 머신, 그라인더와 같은 에스프레소용 장비부터 바리스타 툴들을 비롯한 다양한 커피 장비들을 소개한다. 특히 팬데믹 이후에 열리는 대규모 행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두리트레이딩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슬레이어 스팀 EP 볼류메트릭 모델


SLAYER ESPRESSO (3층 C홀 부스넘버 : C437)

국내에서 ㈜두리트레이딩을 통해 슬레이어 코리아로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슬레이어의 모든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슬레이어 한국 앰배서더인 벙커컴퍼니 박승규 대표가 제품에 대한 안내 및 에스프레소 추출 시연 행사를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다.



페마 1그룹 페미나 모델


FAEMA KOREA (3층 C홀 부스넘버 : C437)

팬데믹 기간 중 국내에서 정식으로 런칭된 FAEMA KOREA를 통해 페마의 전 제품을 전시회 기간 중 만나볼 수 있다. 금번 카페쇼 기간 중 가장 주목해야 할 제품으로는 지난 호스트 밀라노와 SCA Expo에서 많은 홈바리스타들의 큰 기대를 받았던 페마의 하이엔드 1그룹 에스프레소 머신 FAEMINA 모델이 될 것이다. ‘FAEMINA’ 모델에 대한 안내 및 추출시연 행사는 노유민코페 노유민 대표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페마의 플래그쉽 라인업인 E71 에센스, 프레지던트 모델에 대한 안내 및 추출시연 행사를 바리송컴퍼니 송인호 대표가 진행할 예정이며, 스페셜티 커피마켓에 최적화된 전자동 머신으로 평가받는 페마의 전자동 전 라인업 모델에 대한 안내 및 추출시연 행사는 블랙소울커피 김승준 대표가 진행한다.

특히 페마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 가운데 최상위 모델인 X60을 금번 카페쇼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할 예정이다.


벨카 스마트 포타필터


이 외에도 블랙워터이슈에서 소개한 바 있는 벨카 스마트 포타필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에스프레소 추출시 온도, 압력, 전도도 수치를 제시하는 것 뿐 아니라 바스켓 내부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센서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스마트 포터필터로 평소에 관심있었던 관람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키스반더웨스턴 NEW SLIMJIM IDROCOMPRESSO 모델


KEES VAN DER WESTEN (3층 C홀 부스넘버 : C525)

키스반더웨스턴 부스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레버머신 ‘NEW SLIMJIM IDROCOMPRESSO’ 모델의 신제품 런칭행사가 마련된다. 미켈레커피의 정경우 대표가 제품에 대한 안내 및 추출시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로켓 에스프레소 R9 ONE


ROCKET ESRPESSO (3층 C홀 부스넘버 : C525)

로켓 에스프레소 코리아를 통해 국내 수입 유통중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페쇼 현장 구매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COMPAK COFFEE GRINDER (3층 C홀 부스넘버 : C525)

2023년 출시예정인 신제품 ‘BOLT’ 그라인더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 또한 기존 컴팍의 에센셜 라인업 제품의 풀체인지 버전인 신제품에 대한 소개 및 시연행사를 진행한다. 전 모델을 카페쇼 현장 구매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타 : PULLMAN ESPRESSO ACCESSORYS, DELTER COFFEE PRESS, KRUVE, ANKOMN (3층 C홀 부스넘버 : C525)

커피 추출에 있어서 기능적 편의를 제공하며 결과물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커피 관련 툴들을 현장에서 소개한다. 하이엔드 탬퍼로 분류되는 풀만 에스프레소 탬퍼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델터커피프레스와 그라인딩 프로파일링으로 세계 대회에서도 바리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프터로 유명한 크루브 및 특허받은 진공보관법으로 식자재 및 커피원두를 가장 완벽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안콤턴앤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 제품을 현장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브랜드마다 국내에서 널리 인정받는 스페셜티 커피 컴퍼니들과 협업하여 서울카페쇼 기간 내내 국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커피들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한다.

벙커컴퍼니, 블랙소울커피, 노유민코페, 바리송컴퍼니, 미켈레커피를 ㈜두리트레이딩에서 마련한 부스들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2021 서울카페쇼에서 공개된 신제품들

㈜두리트레이딩, 스페셜티 커피와 하이엔드 머신을 한 자리에

두리트레이딩, 하반기 키스반더웨스턴 Slim Jim을 비롯한 신제품 3종 런칭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